
경기도 양주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의정부에서 가까이 위치를 하고 있는 동네이기도 해서 자주 양주맛집들을 차장서 다니고는 합니다. 그래도 그중에서도 오래된 단골집이 하나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다름 아닌 양주골이라는 순두부와 보리밥을 하는 집이에요. 저는 보통 육류를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자주 고기를 먹다보니까 나중에는 통풍에 걸리기도 해서 이후에는 외식을 하더라도 채식위주로 먹으려고 노력을 했는데 외식을 하게 되면 거의 채식을 하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찾고 또 찾고 하다가 알게 된 집이 바로 이 순두부 하는 집입니다. 시골감성 분위기 양주골 외관부터 오래된 시골 할머니댁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나 좋은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시골감성이라서 그런지 뭔가 고향..

의정부 가능동에도 만원족발이 생겼습니다. 가능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여기 길에서 골목으로 빠지게 되면 족발거리가 나옵니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족발집들이 근처에 많이 있지만 이곳에 새롭게 만원족발이 들어선 것이 굉장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이곳저곳 계속해서 늘려나가고 있는 모양입니다. 의정부 가능동에도 들어서게 될 꺼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얼른 달려가서 보았습니다. 궁금한 것은 못참는 저라서 또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가능동 만원족발 일단 1번 출구에서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평일 점심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기가 좋을 수밖에 없는 가성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참 많은 의정부 베이커리카페들이 생겨나는 것 같다. 주변에 포천이나 양주에도 많이 생기고 있기는 하지만 의정부도 마찬가지로 하나씩 생겨나고 있는 듯하다. 그중에서 최근에 생긴 아나키아라는 의정부 카페를 방문을 해보았다.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서 조금은 이른 오전 10시쯤에 방문을 했다. 사진을 주로 찍기도 하니까 최대한 사람이 없는 곳으로 해서 가려고 했다. 산곡동에 새롭게 들어오게 되었는데 실제로 방문을 해보니까 정말 크기는 커다란 생각이 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호텔분위기라고 하기도 했는데 현대적인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 느낌인 것 같다. 의정부 카페를 선택을 하는 나의 기준은 보통은 편한 자리가 있는 것이냐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고 한다면 그냥 테이크아웃으로 마시는 것이 더 편하다..

지난 주말이 지나갈 때 제가 기존에 쓰고 있었던 로션이 모두 떨어져 가고 있기 때문에 새롭게 남자 로션을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에는 스킨을 잘 사용을 안 하고 로션만 바르면서 보내고는 했는데 급하게 다시 사려고 노브랜드에 갔습니다. 가서 보니까 가격이 상당하게 올라서 갑자기 그냥 사기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비싼 건 안 쓰고 그냥 저렴하게 나오는 로션을 사용을 하고는 했는데 전에는 다이소에서 파는 것을 쓰고는 했는데 어느 순간 안 나오고 해서 노브랜드 제품을 쓰고 있었습니다. 근데 최근에 가보니까 가격이 너무 올라서 부담스럽게 몇 개씩 사기에는 아쉽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그냥 안 되겠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며칠 참고 버티자 했습니다. 제가 주문을 한 것은 토니모리 그린티수분로션입..

의정부 민락동 뼈다귀 해장국이나 감자탕이나 거의 가격으로는 최강자라고 불릴 수 있는 곳입니다. 평소에도 좋아하는 집이라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의정부 맛집을 다니시는 로컬분들이라고 한다면 다 아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 또 친구들을 만나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신년이 밝아오기도 했고 어딜 가서 먹을까 하다가 최고집으로 가자 해서 다 같이 모여서 가게 되었네요. 의정부 맛집이기는 하지만 거의 로컬분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주차를 하는데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전용으로 주차장이 있는 것은 아니고 도로변에 주차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컬위주로 장사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도로변에도 주차를 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종종 있기는 하지만 그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까요 그리고 대부분 ..

물가는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고, 밖에서 밥 한 끼 먹는 것도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최대한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식당을 소개를 해드리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드릴 곳은 로컬에서 상당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의정부 맛집이라고 당당하게 말을 할 수 있는 바로 영월 시골밥상이라는 곳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나 거기 아는데 하고 딱 아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그럼 자세하게 한번 소개를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컬맛집답게 일반 도로변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근처에 차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딱히 주차장은 없기 때문에 차를 타고 이용을 하시려면 조금 돌아서 주차를 할 곳을 찾아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동네주민이어서 딱히 상관은 없기..

겨울이 무르익고 있는 시점 새해가 밝아오기도 해서 근처에 광릉수목원 근처로 한 바퀴 돌다가 봉선사까지 한번 둘러서 다녀와봤어요. 콧바람도 시원하게 들이켜면서 한번 다녀올 생각으로 갔는데 봉선사 근처로 갔다가 잇다제과라는 곳을 발견을 했습니다. 처음에 볼 때는 이런 곳에 제과점이 있구나 하고 생각을 했는데 그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는 것이에요. 이건 뭔가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하니까 못 참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오시는 순서대로 예약을 하시네요. 처음 보는 빵집인데 인기가 많은지 문을 여는 시간에 맞추어서 사람들이 줄을 서는 것 같았어요. 줄을 서는 것까지는 하고 싶지 않아서 봉선사 위로 한번 구경을 하고 내려와서 다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디저트로 마..

예전부터 자주 다니고 있었던 곳 중에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이공국시입니다. 다른 지점들도 몇 번 가보기는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일 괜찮은 곳은 바로 이곳 축석령 휴게소점입니다. 이 집은 돈가스 무한리필집이고 근처에 있는 다른 집은 일반집이니까 헷갈리지 않고 잘 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가 꼽은 포천 맛집 이공국시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1. 주차를 하기 매우 용이합니다. 여기는 휴게소에 위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포천으로 나갈 때 주차에 대한 걱정은 거의 없다고 봐도 상관없을 정도 입니다. 그래도 단점이라고 꼽는다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해서 방문을 하기에는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버스정류장으로는 이동교5리. 축석검문소가 있기는 하지만 내려서도 한참 걸어야..
- Total
- 94,599
- Today
- 72
- Yesterday
-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