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민락동 맛집


이 집은 동네에 흔히 발견이 되는 그런 분식집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다만 요즘에는 단순하게 떡볶이하고 순대만 파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분식메뉴가 있다는 점에서 나도 자주 이용을 하고 있는 그런 분식집이다. 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맛집중에서도 가성비가 괜찮은 그런 집이라고 볼 수 있는 것 같다. 비오는 날이라서 간판은 따로 찍지 못했는데 테이블이 많지 않은 그런 집이다.

간단한게 찬이 나오는데 이집 김치도 맛이 괜찮은 편이고 단무지야 뭐 보통 다들 아는 그런 맛이고 계란말이가 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다. 리필해서 먹을수야 있기는 하겠지만 왠지 비싼 반찬인것 같아서 그냥 한번 먹고 말았다.

열무냉면

이것이 열무냉면이다. 5천원을 하고 있으며 시원한 살얼음이 함께 해서 나오는 집이다. 사실 살얼음까지는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좋았다. 음 시원한 열무와 살얼음 육수 이정도면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을 한다.

겨자 식초가 함께 나와서 뿌려서 드시는 분들도 있기는 하겠지만 나는 강한 겨자와 식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뭐 그냥 그렇다. 개인적인 관점으로 보았을 때는 가격대비 먹을만한 수준이라고 생각을 한다.

열무국수

의외로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기는 하지만 열무냉면보다는 열무국수가 훨씬 더 맛있다. 육수부터 맛이 다르다는 생각이 든다.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고 열무의 그 느낌이 더 잘 살아났다라는 생각이 든다. 같이 먹으러간 친구도 냉면보다는 국수 쪽이 더 맛이 괜찮다고 한다.

 

같은 5천원인데 이왕이면 열무국수를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개인적 주관이다.)

쫄볶이

같이 먹을 만한 메뉴로 쫄볶이를 선택을 했다. 4천원이면 적당한 가격으로 보았을 때 괜찮다고 생각을 하고 쫄볶이 소스 양념도 내가 좋아하는 꾸덕한 스타일이다.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분식점들 중에서는 이집이 나름대로 한끼 식사로 가장 괜찮은 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이다.

매장 테이블도 많지는 않아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딱 그 붐비는 시간에 가면 그냥 자리있나 없나 보다가 서성이고 그냥 돌아올 때도 있는 그런 집이다. 가격이 저렴한 집이기도 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서 자주 이용을 하게 되는 그런 집이다. 양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충분히 의정부 민락동 맛집이라고 생각을 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