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용현동 맛집 암돌 속풀이 칼국수


일단 가격부터 보시면 보통인 편입니다. 칼국수 저렴한 집들이 많기는 하지만 아주 저가 칼국수 말고 맛이 어느정도 되면서 나오는 칼국수는 이정도면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적당한 가격선을 유지를 하고 있어서 나쁘지 않게 생각이 되는 편입니다.

이 집에서 가장 인기가 높고 포장도 많이 해가는 수제 왕만두입니다. 한 켠에서 만두를 빚고 계시기도 하는데요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포장을 해서 가시는 손님들도 여럿 볼 수 있습니다.

 

이 만두를 먹기 위해서 의정부 용현동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기도 한 편입니다. 그래서 줄을 서서 가게에서 기다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에서 보았을 때 저 한판이 7천원인데 맛만 보면 중간입니다. 맛없는 건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아주 맛있어서 줄을 서가면서 까지 먹을 정도는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물론 주관적입니다. 피는 얇고 안에 내용물은 많은 편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좀 퍽퍽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김치는 겉절이~ 무난무난합니다.

 

칼국수입니다. 1인을 주문을 하면 그릇에다가 주시고 2인이상으로 하면 이렇게 냄비에다가 주셔서 하시네요. 버너에 불을 붙이고 조금 끓여서 먹어야 합니다. 1인은 그냥 다 끓여서 주시니 그게 조금 더 편한 감은 있기는 한데 국물맛은 왠지 2인에 더 정감이 갑니다.

 

생각보다 굴도 많이 넣어주시고 칼국수 국물맛도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뭔가 얼큰칼국수이긴 하지만 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그런 칼국수입니다. 맛을 굳이 비유를 하자면 그 너구리 순한맛 느낌의 칼국수인데 해물느낌이 잘 스며든 느낌입니다.

 

대부분 오신 손님들이 국물에다가 공기밥을 말아서 드실정도로 국물도 맛있는 편입니다. 저는 만두를 함께 먹어서 그런지 도저히 배불러서 밥까지는 못 먹겠더라구요. 배부르게 잘 먹은 의정부 용현동 맛집 암돌속풀이칼국수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