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의정부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콩나물밥 칼국수 집입니다. 여기에 열무 비빔국수를 먹으러 왔어요. 원래는 자주 가던 곳은 제일시장안에 위치하고 있는 그 비빔국수로 유명한 집이였는데 가성비가 괜찮고 인심이 좋아서 푸짐하게 주셔서 좋았는데 어느 순간 조금씩 가격이 오르더니 이제는 7천원을 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가볍게 먹는 기분이였는데 점점 어렵네요 아무래도 제가 백수라서 그렇게 느끼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7천원이면 가성비가 넘치는 집이라고 할 수도 있겠어요.

 

암튼 일단 대안으로 찾으러 간 곳은 열무비빔국수 6천원을 하고 있는 이 집입니다. 일단 맛은 좋아요 열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완벽한 호호호입니다. 물론 카드도 되니까 갓성비 킹왕짱님의 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게 매장이 넓은 것은 아니지만 금방 먹고 나가는 회전율이 높은 그런 가게여서 그런지 갈 때마다 항상 한자리 이상은 꼬박꼬박 하나씩 있는 집이라고 볼 수 잇어요 다양한 콩나물밥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상당하고 저처럼 국수종류를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꽤나 있습니다. 앞에 주차를 하거나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인데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찾거나 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꽤나 이롭다고 할 수 있는 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격으로 참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게 밥은 국내산 배추김치도 국내산을 사용을 하고 있을 만큼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어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국수로 해서 먹었는데 다른 메뉴를 선택을 해볼까 하다가도 열무가 맛있어서 그냥 매번 열무비빔국수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이 매우 참하다고 할 수는 있기는 하겠지만 뭐 제가 글을 적는 시점을 기점으로 여기저기 계속해서 가격이 오르고 있으니 언제까지 이 가격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대부분 가뿐하게 어디서 1차를 즐기시고 난 뒤에 모자란 감이 있거나 해장을 하고 싶어서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장점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열무비빔국수를 시키면 이렇게 간단하게 콩나물국을 한 그릇 내어주시는데 이걸 먹어보면 칼칼하면서도 시원하니 얼마나 이집이 콩나물의 내공을 담고 있는 지 단숨에 알아차리게 만들어주는 집이기도 합니다. 이 때는 항상 또 콩나물 먹을 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살짝 들게끔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콩나물국입니다

열무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알짝 매콤하면서도 열무의 시원한 느낌이 아름답게 조화가 되면서 맛있게 느낄 수 밖에 없는 국수에요 어떻게 보면 평범하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정도 열무가 잘 익었고 살짝 매콤 달짝지근하면서 입으로 쑤욱 들어가는 맛이 괜찮다고 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이정도 맛이면 어딜가나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세상이 많이 바뀌어서 그런지 이정도로 하는 곳도 드물게 느껴지더라구요 열무도 들어있을 만큼 들어있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

한입에 쑤욱 하고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그 맛!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그 맛입니다. 이집이 가격이 좋고 가성비가 괜찮은 집이라서 어디 날이 더운데 국수한그릇 먹을까 하고 의정부에서 찾아서 다닌다면 충분히 매력있는 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일시장에서 구경을 잘 하고 몇바퀴 돌아다니다 보면 허기지는 일들이 많고 군것질을 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강해지는데 집으로 돌아가기전에 하나 딱 먹고 들어가면 그 만큼 든든한 집이라고 할 수 있고 콩나물국으로 해장한그릇 해야지 하면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