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황제 뚝배기 짬뽕집입니다. 구)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 있고,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나름 그래도 찾아다니기는 용이한 곳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용현동에서 짜장면을 먹는다면 이곳 황제 쟁반짜장을 먹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안에 매장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점심시간하고 저녁시간에 밥시간이 되면 자칫 대기가 길어질 수 있으니 이점 잘 확인을 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인듯 합니다.

1. 가격이 쟁반짜장 7천원

 

다른 짬뽕들도 7천원을 하고 있는데요. 일반 짜장면 보다는 쟁반짜장이 확실히 더 맛이 좋은 듯 합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대비 좋다고볼 수 있는데, 개인적인 취향이 갈리기는 하겠지만 짬뽕보다는 짜장이 훨씬 저에게는 맛있는 것 같습니다.

2. 공기밥 셀프 무료입니다.

 

짜장을 먹을 때 면먹을까 밥먹을까 고민을 하신다면 더 걱정할 필요없이 쟁반짜장입니다. 양념이 많이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나중에 꼭 밥을 비벼서 먹더라도 모자름 없이 완벽한 한끼를 한번 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삭한 맛으로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아 군만두도 주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의 실수였네요. 나중에 밥까지 해서 먹는데 배불러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쟁반자장이 나왔습니다. 해물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양념도 진하게 나오는 편이라서 입에서 딱 맞는 수준이였습니다. 감칠맛 날 정도로 입안에서 행복하다고 말을 하는 정도였습니다. 역시 제 기준으로는 일반짜장> 간짜장 > 쟁반짜장 이 순서대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가게에서 바로 먹는게 면도 불지 않고 탱글하니 양념과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안에서 요리를 하시는 분이 굉장히 잘 한다는 인식이 느껴집니다. 특히 양념이 진하게 느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3. 짬뽕은 무난한 편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갈릴 수도 있는데요 그냥 그런 것 같습니다. 약간 짬뽕으로써 보았을 때 살짝 심심하다고 해야할까요. 뭐 저는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양과 해물은 푸짐한 편입니다.

밥을 딱 넣어서 쟁반짜장에 먹는 순간 그냥 기분이 좋아질 정도로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다만 마지막까지 남기지 않고 먹을려고 하니 정말 배불어서 혼쭐났습니다. ㅋ

 

 

요점정리 결론은?

 

  • 쟁반짜장 가격좋고 맛이 훌륭하다
  • 밥을 셀프로 먹을 수 있다.
  • 짬뽕은 보통이다.

이 정도 입니다. 의정부 용현동 쟁반짜장으로는 전 개인적으로 1등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