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용현동 금화왕 돈까스 솔직후기

by 오오오리 오오오리 2021. 7. 1.

의정부 용현동 금화왕 돈까스 솔직후기

 


1. 주차장은 넓고 매장은 깨끗한 편

 

자주 가는 집은 아니지만 어쩌다가 한번씩 친구들이 가자고 할 때가 있다. 구성은 나쁘지 않아서 가볍게 먹기에는 괜찮은 부분들이 있기는 하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넓은 주차장을 보유를 하고 있고, 매장은 상당히 깨끗하게 잘 유지가 되고 있다는 점이 괜찮은 요소중에 하나이다.

주차장은 뒷편으로 돌아서면 있는데, 찾기 어렵지 않고 평소에 주차가 많이 되어있는 편이 아니라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2. 스프와 밥 리필가능

 

셀프코너를 통해서 반찬등을 리필을 할 수 있고 밥과 스프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기는 한데 누군가에게는 괜찮은 구성요소일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돈까스에 밥먹는 것을 별로 안좋아하고, 스프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래도 혹여나 밥과 스프를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긴 하겠다.

앞서 말한 것처럼 구성은 상당히 괜찮은 편이다.

옛날돈까스와 떡볶이를 더해서 9.9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하나만 시켜서 이렇게 나누어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다.

 

3. 내 입맛에는 별로인 돈까스

 

사람의 입맛은 각자 다 다를 수 밖에 없는 것이니 이 점 이해해주기를 바라면서 나는 솔직히 돈까스 보다 떡볶이가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다. 이 집 돈까스가 사실 내 취향과는 너무 다르다. 그냥 얇은 고기와 두껍게 느껴지는 튀김가루였다. (물론,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보니 맛있다는 사람들도 꽤나 많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갈릴 뿐이다.)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떡볶이는 괜찮았다 적당히 매콤하고 두껍게 썰려 나오는 어묵은 식감을 채우기 부족함이 없었다.

4. 떡볶이는 나름 대로 괜찮은 편이였고,

 

세숫대야왕비빔모밀 또한 주문을 했다. 정말 큰 그릇에 나온다는게 좋다 맛은 무난한 편이라고 본다. 그리고 가격대비 6.9천원이라고 보았을 때 양을 보면 어느정도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수준이라고 본다.

 

푸짐하게 나와서 좋기는 했다. 나름대로의 가성비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보다는 서브 다른 메뉴들이 내 개인적으로는 더 맞는 가게였다.

 

정말 많은 체인점들이 생겨난 만큼 가까운 용현동에도 금화왕돈까스 가볍게 먹기 시작을 했는데, 다른 지점에서 돈까스를 먹었을 때도 비슷한 식감이여서 그런지 개인 취향에는 비빔모밀이나 떡볶이를 더 선호하게 된다.

용현점인데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타지에서 먹기에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였다

댓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