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일 1포를 목표로 하여 (물론 주말을 빼고) 노력을 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나름대로 잘 하려고 노력을 하겠지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할 집은 홍죽리정육식당이라는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오래된 집이라서 더욱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예전에는 옆에 더 좁은데에 있었는데 옆으로 이전하여 더욱 규모가 커진집입니다.)

가격은 뭐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보통 여기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 먹는 것은 삼겹살과 김치찌개 두가지 종류입니다. 김치찌개는 현재 8천원을 하고 있습니다. (2021년 5월기준)

 

이 정도 가격이라면 뭐 충분히 납득이 가능한 수준이긴합니다. 맛이 괜찮으니까요

김치찌개 2인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맛있게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다른 사람들도 많이들 먹고는 하네요. 저는 비오는날 가서 먹었습니다. 비오는 날이면 많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찬은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오는 만큼나온다고 봐야할 것 같네요. 공기밥이 포함되어있고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김치찌개의 핵심은 고기라고 볼 수 있는데 정육식당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고기맛은 괜찮습니다. 물론 여기서 고기만 떼다가 포장해서 드시는 분들도 종종 들리는 모습을 보기는 합니다.

큰 집은 아니여도 의정부 용현동에서는 아재들의 성지라고 불리울 만큼의 맛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술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고기도 괜찮고 나름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나 간단하게 김치찌개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