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왠만해서는 배달을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면 분리수거부터 시작을 해서 일회용품들이 너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사실 편하다고 느낄 수도 없어서 왠만하면 그냥 가게에 직접 가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배달전문만 하는 곳들도 생기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 부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밥을 직접 하지 않아서 그런지 밥 많이 주는 식당들이 좋더라구요. 여기는 뭐 보통수준으로 줍니다.

이 집만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역시 고추장삼겹살 자글자글 하면서도 쌈싸먹기 좋게 잘 해놓은 것이 특징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집에서 삼겹살 먹기도 귀찮고 혼자 집에서 삼겹살을 먹고 싶다고 느낄 때 딱 선택을 하기 좋은 최고의 선택지 바로 배달이지요.

맛있어서 친구들한테 한번씩 이야기를 하고 했었는데, 이게 체인점인지는 몰랐어요. 다른 지역에도 종종 있더라구요 다들 맛이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운 쫄면을 진짜 줍니다. 근데 이거 왠만한 분식점에서 하는 것 만큼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삼겹살 쌈싸먹고 쫄면먹고 하면은 정말 배불러요. 삼겹살 배달해서 먹어야지 생각하면 은근 찾게 되는 쫄면주는 삼겹본능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